21s

시골 5일장을 떠오르게 하는 서울 신설동 풍물시장 본문

까모야 일상다반사/보다

시골 5일장을 떠오르게 하는 서울 신설동 풍물시장

까모야 2010. 12. 30. 16:12


이것도 다녀온 후기라고 몇 글자 적고 있는 까모야, 뒤져보니 사진도 너무 적네요ㅠㅠ

오늘은 아주 간략히 사진 몇 장 내놓고 도망갑니다^^;

누군가의 소개로 풍물시장? 이러고 시작했던 검색이 결국 발걸음을 하게 만들었어요

 


다른 곳에서 최근 이전했다고 하는데요. 서울 신설동에 위치해 있고 동묘앞 9번 출구로 나와서 길 위에 있는 표지판을 따라 골목길로 쭉쭉 들어가다 보면 손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오늘은 내용이 빈약한 관계로 사이트 붙입니다
. http://pungmul.seoul.go.kr/)


시장인 줄 알았더니 동대문 시장처럼 조밀 조밀하게 모여있는 작은 아파트 단지 같다고 할까요?


 

1층에느 정말 풍물거리 골동품들이 즐비해 있구요, 그 중간중간에는 시장에서 맛볼 수 있는 파전과 먹거리 이미 막걸리 한잔 걸쭉하게 드신 어르신분들도 만나 뵐 수 있어요. 제 짝꿍이랑 저는 패밀리레스토랑 가서 몇 만원씩 돈 주고 뭐 사먹어 본적 없고 이렇게 눈구경하며 걸어다니는 소박한 커플이라 시장을 자주 다니네요~

 


술병 미니어처 1병에 천원ㅎ 귀여워서 하나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미성년자와 대동할 시 19금 지역 꼭 피하세요ㅋㅋㅋ
잘못 들어갔다가 손발이 오글오글 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