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s

7900원 무한셀프구이 고기부페 부천 셀빠 본문

까모야 일상다반사/보다

7900원 무한셀프구이 고기부페 부천 셀빠

까모야 2010. 11. 1. 18:25


벌써 지난 여름이 되어버렸지만 왠지 그냥 넘기기에는 아까운 그곳, 부천 무한 셀프 구이점 셀빠!

8월 어느 늦은 여름, 집에서 밥 먹기는 싫고 동생과 무작정 부천 번화가를 걷다가 발견했죠^^ 예전에 한두번 홍대 고기부페를 가본 적은 있었지만 그냥 구수한 스멜만 풍겼던 그곳과는 달리 뭔가 세련되어 보이는 인테리어, 심하게 끌어당기는 저렴한 가격에 이미 여러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답니다.(오오~ 까모야의 기억 생생)

부천 셀빠는 배스킨라빈스 골목으로 쭉 들어가다 보면 주점 소풍 맞은 편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데요~ 부천 사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아실듯 해요!



무한 고기리필이 얼마?? 고작 7900!(나는 장사꾼 아닌데…지금 뭐라고 쓰고 있니?ㅋㅋ)
하지만 제가 들린 때는 저녁인 관계로 결국 세금 10%가 따로 붙어 9900원… 쳇 속았다! 허탈한 마음…들고
그래도 어쩌겠어요? 일단 왔으니 즐겨야죠^^



'삼겹살, 차돌박이, 돼지갈비, 고추장삼겹살, 떡갈비, 갈매기살' 등등 아 그리고 나름 과일샐러드도 있어요
한창 바쁜 셀빠에서 블로그에 올려보겠다고 아둥바둥 혼자서 비치되어 있는 고기를 찍느라고 창피했는데~
 


단순히 정말 고기만 무한 리필이었다면 실망했을법도 한데 테이블에 여느 불판과는 다르더라구요. 환풍기도 설치되어 있지 않았는데…. 고기를 굽는데 연기가 안나요… 아래에서 고기 연기를 알아서 흡수 오오오! 신세계다!!!




맛은.... , 딱 가격만큼입니다~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어요ㅋ


셀빠 방문시 알아둬야할 것들!
-
오전 7900 오후 8900
-
음식물 남길 경우 100원 벌금
-10%
부가세 따로 결국 오전 8900 오후 9900 (오전 오후 기준은 오후 5시로 나뉩니다)
-
제휴카드나 현금 결제를 할 경우 10%할인! 정말로 7900원에도 먹을 수 있다는 거죠^^
저는 이날 저녁을 먹었지만 현금결제로 할인도 받구요~ 벌금도 안내고 혹시나 했더니 현금영수증도 끊었답니다ㅋ 종종 적립을 해주는 대신에 현금영수증은 안 된다는 곳도 있는데 이 부분은 정말 좋았어요!


돈은 없는데 양껏 먹고 싶은 날, 특히 고기가 땡기는 날이라면 무한셀빠 강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