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s

이젠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10%할인된다! lg uplus멤버십카드 본문

까모야 일상다반사/사소한 끄적임

이젠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10%할인된다! lg uplus멤버십카드

까모야 2012. 1. 8. 03:04

솔직히 이동통신사 3군데서 가장 홀대 받는게 lg uplus가 아닐까 싶다. 여기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이름이며 매번 대리점 간판도 바뀌는 것도 자주 보이는데도...그렇다ㅋㅋ 역시나 지난 가을 핸드폰 먹통을 불러 일으켜 고객들에게 3천원씩 요금 삭감해주고 참 별별 일 다겪게 만들게 하니~하지만 여기를 져버릴 수 없는 놀라운 멤버십 제휴ㅋㅋ

아마 uplus 이용고객이라면 가장 기분 좋은 일은 정말 제휴 안맺고 할인도 안해주는 스타벅스 사이즈업, extra 추가ㅋㅋ(솔직히 이제는 어느 카페를 둘러봐도 용량대비 저렴하고 맛도 나쁘지 않은 카페가 스타벅스이니) 내심 다른곳으로 번호이동하면 가장 아쉬운 혜택이다!

그런데 여기 더 엄청난것을 가지고 왔다!!!!! 뚜둥!!


더페이스샵과 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가 새로 추가 되었다~ 가끔씩 이용하는 더페이스샵이 드디어 추가 된다니 반갑다. 그런데 더 반가운것은 brkorea^^ 곧 죽어도 해피포인트카드 아닌 이상 절대로 할인 안해주던 br이 유플러스에 문을 열다니ㅋㅋ 더페이스샵 15%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는 10%할인이다. 하루 1회 한정이지만 할인 안 올~ 하여튼 유플러스ㅋㅋ멤버십 잘쓰겠다능 

별거 아닌 포스팅인데도 글을 쓰는 이유는? 모르는 유저들이 많은 것 같아서ㅋㅋ 활성화되야 괜히 뭣도 모르는 알바생이 퇴짜 놓는 사건이 안일어나지하는 조바심에ㅎㅎ 조만간 할인 혜택을 받아봐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