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s

[안양 카페]아이패드 즐길 수 있는 카페, 안양일번가 메이플에스프레소 본문

까모야 일상다반사/보다

[안양 카페]아이패드 즐길 수 있는 카페, 안양일번가 메이플에스프레소

까모야 2011. 8. 13. 10:47


안양일번가에 노리터(noriter) 카페가 꽉 찬 날, 노리터카페는 이미 입소문을 탄 터라 주말에는 우리의 아지트로 이용할 수 없었다.

그날도 마침 사람들이 빽빽히 차버려 다른 곳으로 가야하는 상황이었는데 두리번거리다 예전에 티몬에서 올라온 카페를 찾아가게 됐다. 안양일번가에서 오랜만에 괜찮은 아지트로 찾은 카페라 우리 아지트로 꽁꽁 숨겨놓고 싶었지만..ㅋㅋ 살짝 소개해보려고 한다.

안양일번가 메이플 에스프레소(maple espresso)


주노 커피? 어쨌든 커피맛이 좋다고 자부하던 카페였는데 커피를 좋아하지만 밤새 잠을 못자서; 커피는 제외하고 핑크레몬에이드, 딸기요거트를 주문했다. 의외로 테이크아웃컵에 나와서 좀 당황스럽긴했지만 잔 따위 그닥 신경쓰지 않는 타입이라...


근데 앉고나니 정말 거짓말않고 좌석마다 커플들이 찰싹 붙어있다. 나도 커플인데; 우리는 뭐 친구마냥 뭔가 좀 떨어져 있었는데 분위기상 나도 그래야하나 생각하던 찰나 커플들을 찰싹 붙게 했던 이유는 바로 아이패드!! 좌석마다 하나씩 놓여져있는 아이패드로 커플들이 틀린그림찾기 등의 게임을 하려고 찰싹 붙어있던 것.


문화적 충격이다! 카페에 아이패드가 여러대라니~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천천히 둘러본 카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고 벽화도 있었다. 어떤 이가 꾸며놓은 다락방느낌이었다.
 


무릎담요도 준비 되어 있었고 여유를 가질 수 있을만한 책들도 꽂혀져 있었고 즐기고 싶은 사람에겐 시간보내기 좋은 젠가도 있었다.


음료의 맛도 나쁘지 않은 편. 다음번에는 커피를 즐기러 가봐야할 듯하다.
안양일번가 메이플에스프레소(maple espresso)
아, 그나저나 티몬에 딜로 올라왔을 때 구매를 했었어야 했는데....후회막급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