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s

블로그 안에서 묻지마 검색을 이용해 동영상을 본다? 본문

까모야 일상다반사/까모야 in blog

블로그 안에서 묻지마 검색을 이용해 동영상을 본다?

까모야 2010. 2. 1. 19:15

독특한 것을 잘 찾아다시는 블로거님들은 알만도 하실 '묻지마 검색'
혹 모르시는 분이 있더라도 오늘 제가 묻지마 검색을 살포시 제 블로그 안에서 소개해볼렵니다^-^


이미지, 동영상, 간단한 포토샵과 쥬크박스까지 검색하면 바로바로 유명 포털사이트 내용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꽤 유용한 사이트에요~ 최근 블로그나 인터넷 기자분들도 이곳에서 이미지를 검색해 쓰시는 분들도 많다고 소문이 솔솔~~들려옵니닷!!


그렇다면 누가 왜 이런 사이트를 제작해 편의를 제공했느냐는 알수가 없구요(사실 이분의 정체를 안다는ㅋㅋ), 다만 묻지마 주인장은 묻지마 검색이 '결코 이상한 사이트가 아니며, 개인 사용이 목적' 이라는 의문의 말만 남겨놨을 뿐...그래서 이름도 그냥 묻지마라네요

정말로 묻지마검색을 만드셨을땐 개인 사용목적을 위해 만들었다고 하세요. 장난스레 이미지 저작권만 보유할 수 있다면 꽤 짭짤한 수익도 보셨을텐데라는 아쉬움의 말과 함께... 일단 꾸준히 많은 유저분들이 쓰시는 것에 만족하신다는^-^ 

최근에 묻지마 주인장님이 무슨 생각을 하셨는지 HTML 태그를 주시면서 블로그에 달아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것이 뭐다냐~-_-;하며 달았더니... 이리하여 댓글창에 자리잡은 '묻지마 검색' 이랍니다.


찌아의 가슴성형 포스팅으로 인해 폭풍방문자수로 식겁했던 요 며칠.
다녀간 분들이 그 사이에 제 블로그 댓글 창에 있는 묻지마 검색을 이용해 보신분도 2만명이 됐다고 하시더라구요!!!!(묻지마 주인장님이 알려주신 소식ㅋ)

그렇다면 제 블로그 안에 묻지마 검색은 어떤 용도로 이용되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센스있게 네이버처럼 초록색ㅋㅋ)종종 댓글창으로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은데 댓글은 밑에다가 써주시구요:-)

변함없는 목소리 사랑, 제가 좋아하는 성가수를 쳐볼게요~



과연 뭐가 나올까요? 뚜둥~


묻지마 검색 사이트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묻지마 동영상 검색을 블로그 안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태그더라구요!!!

첨엔 이미지 검색용 태그를 받았었는데 좀 정신없고 별로란 생각이 들었는데 또 새로 요렇게 만들어 주셨어요~ 저 같은경우엔 종종 보고싶은 가수 뮤비나 ucc 등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점이 참 유용하단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ㅎㅎ 다른 유저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어요~

종종 제 블로그에 놀러 오시는 분들은 심심하신 분들은 묻지마 검색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