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s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율에 미치는 모자의 영향 본문

까모야 일상다반사/까모야 in blog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율에 미치는 모자의 영향

까모야 2009. 12. 24. 23:35

아무것도 한 것없이 벌써 크리스마스네요ㅠㅠ
별 약속없이 돌아오는 길,이브날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손에 공통적으로 들려있는 케이크!
케이크 상자를 보며 어디 것일까? 그 생각만 하다가 집에 도착한 거 같아요ㅋㅋ오지랖도 넓어라~

물론 주말 알바 덕분에 케이크와 밀접한 관계를 느끼고 있는 저로서는 사람들의 케이크에 눈이...
이런 초.초.초.특급 케이크 시즌에서 그 해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를 묘하게 좌지우지하는 크리스마스 모자!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지만 제가 케이크를 팔다보니 이게 사람들 심리가 대략 이렇더라구요.

'크리스마스이고 하니 케이크 하나 먹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 '어디가 맛있을까?'
그리고나선 '어디 케이크가 모자가 예쁠까?' 대충 그런 마음.


오늘은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포근한 모자를 선물하는 3군데 준비해보았어요^^
SPC라는 이름으로 묶인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 형제들이어요~

그럼 파리바게뜨부터 살펴볼까요?


개인적으로 세군데 중 케이크에서 가장 강세를 보이는 곳이라 생각해요.
뚜레쥬르의 모델인 올해 최고의 CF퀸 김연아를 의식했던건지 메인모델 김태희와 올해 가장 핫한 그룹 2pm을 전면에 내세웠더라구요. 케이크에서만큼은 최고여야 하니 모자도 심혈을 기울인 흔적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양 or 늑대 or 양탈을 쓴 늑대 or 늑대탈을 쓴 늑대 모자의 4단변신!  '램램울쁘모자'  물론 케이크 맛도 좋아요~

세군데 중 케이크 가격이 가장 높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들이 2만원을 훌쩍 넘겨버리는...ㅠㅠ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아쉬울뿐이네요. 가까이서 본적은 없는데 올해 2ne1이 선전하는 펭귄모자는 솔직히 작년에 비하면 예쁘게 느껴지지는 않아요. 작년 눈사람 모자가 훨씬 더 예쁘지 않았나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로는 대중들에게 잘 알려졌으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율은 가장 높겠지만 세 형제 중에는 케이크 판매는 두번째가 될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모자가 가장 맘에 드는 던킨도너츠.

 
전 실용적이면서도 던킨 모자가 가장 탐났어요. 케이크의 맛은 가격대비 안습이지만...양옆에 곰돌이가 너무 앙증맞았어요ㅎㅎ 그리고 도너츠가게에서 케이크를 파는 것을 많은 분들이 모르시더라구요. 역시 아직 케이크 마케팅에 뛰어들어 케이크 본업인 파리바게뜨에 비하면 아직 입소문이나 케이크 자체에 부족한 점이 많이 보이는 꼬꼬마 던킨. 하지만 조금더 분발하면 언젠가 크리스마스케이크에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역시 크리스마스하면 빠질 수 없는 케이크♥
맛있는 케이크와 예쁜 모자 올해도 역시 빠질 수 없네요^^
여러 분들은 어떤 케이크와 함께 하실 건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