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s

혜택의 배후?옥션! 바비펫 수면팩+필링젤 세트 받았답니다 본문

리뷰를 위한 리뷰

혜택의 배후?옥션! 바비펫 수면팩+필링젤 세트 받았답니다

까모야 2010. 3. 30. 22:04
밑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말그대로 덤으로 무언가를 주는 이벤트에요!
안될 줄 알았는데 제가 또 이벤트하면 호기심때문에 금액을 확인해봤는데~
운좋게도 봄철 라이더자켓 마련한 덕분에 3만원 이상이더라구요ㅋㅋ

살짝 고민했지만... 결국 저는 바비팻을 써보기로 했어요
마침 필링젤을 쓰기 시작한터라 있으면 참 좋겠단 생각을 했거든요^-^


지마켓에서 VIP로 오랜 세월 지내왔지만 큰 혜택이 없어서 옥션으로 갈아타려던 중
이런 이벤트를 발견했답니다~ 혜택의 배후 옥션!!
지난달에는 5만원이상이라 해당이 안됐었는데ㅋㅋ


솔직히 이 포스팅을 할까말까 매우 망설였어요ㅠㅠ
반품 배송 버튼을 잘못 눌렀다는 이유로 이번에 저 선결제한 배송비 못돌려받고 
따로 왕복 배송비 5천원을 더 제가 물었거든요

옥션의 수정이 불가능한 시스템에 어이가 없고 화가나고..아직도 좀 기분은 별로라는 
(시스템상 수정을 할 수가 없으니 저에게 다 배송비를 내라고!!!)
고객센터도 제대로 해결도 안해줘서 전화를 세번씩 걸고 얻은 결과가 반품 배송비 7천원이니!!!

어쨌든 오늘 까모야의 포스팅은 옥션에 대한 질책 겸 칭찬글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