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s

인터파크에서 최저가 200%보상에 무료반품교환까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인터파크에서 최저가 200%보상에 무료반품교환까지?

까모야 2009. 9. 1. 11:56

이전까지만해도 분명 이효리가 지마켓 선전을 하더니 최근에 인터파크로 돌아섰나보다
그 사실을 알게된게 어제 싸이월드 판에서ㅋㅋ
최저가 보상에 무료반품교환이라니!!!!!!!!!!!!!!!!!!!!!!!!!!!!땡긴다 땡겨~
베스트 댓글들도 대박이었다ㅋㅋㅋㅋ
효리가 문제가 아니라 인터파크로 가겠다는..^^
저 나이에도 양갈래 머리를 할 수 있는 그녀...나보다 10살 많은데ㅠㅠ내가 하면 욕먹는거구
어찌됐든간에 인터파크 책과 도서 같이 구매할때 잘 썼는데 지마켓 끊고 인터파크 갈까나?

Comments